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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을 수직 리프트 하기

사서 제임스 2021. 2. 1. 17:36

수직 리프트? 음… 숫자는 말도 안돼…

나는 저스틴 토마스가 “수직 양력”을 추가하거나 “지면을 사용”해야 하는 “까치발”에도 불구하고 발사각이 매우 낮다는 의견에 지적을 했고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전에 확인한 적이 있으며 매우 잘 알려진 "까치발" 클럽 회원인 패트릭 로저와 조단 스파이스를 확인하여 출시 번호가 무엇인지 확인했습니다. 나는 또한 이것이 PGA 투어에 참가한다면 우주 최고의 골퍼 중 하나인 어떤 선수에 대한 공격이 아니라는 점을 지적하고 싶습니다. 이것은 "까치발"과 같이 사실이 아닌 것들에 대해 일반 대중에게 매일 제공되는 쓰레기에 대한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둘 다 "까치발"이 있고 "지면 사용" 과는 아무 관련이 없는 훌륭한 골퍼입니다. 이는 자신의 생각보다 더 넓은 자세로 고속 스윙하면서 고정된 트레일링 풋에 대한 보상입니다. "까치발" 보정 없이 엉덩이 전체를 회전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가능한 최신 드라이버 로프트와 함께 3명의 플레이어 (작년에 내가 찾을 수 있는 최신 드라이버 정보인 로저 b / c의 경우)에 대한 현재 평균 발사 각도입니다. 조단 스파이스 – 평균 10.01도 발사 각도. 드라이버 9.5도 저스틴 토마스 – 평균 9.28도 발사 각도. 드라이버 9.5도. 2018년 시즌 평균 발사 각도 10.09 도. 드라이버 8.5도 (2018) 그것은 약간의 "수직 리프트"입니다. 로저의 경우 , 현재 순위에서 153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2019 시즌에 평균 8.76 도의 발사 각도를 기록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나빠집니다. 나는 그의 현재 드라이버 로프트를 비교할 수 없지만 그가 7도까지 떨어 뜨리지 않는 한 그의 공격 각도는 이번 시즌 더 낮고 0-1도를 거의 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편, 내가 투어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한 선수들만큼 높은 발사 각도와 공격 각도를 생산하고 있다는 것을 항상 알 수 있으며, 나는 내 발에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더 할 말이 없습니다. 가장 끔찍한 평면 바닥 3개가 공격 각도와 + 1-2도 사이를 가리키고 있고 발사 각도 순위에서 최하위에 있는 경우 "까치발"이 더 높은 공격 또는 발사 각도를 생성한다는 진지한 제안을 할 수 없습니다. 보상 자체 또는 보상을 하는 이유에 대한 단서가 없어서 전체적으로 구성해야 한다는 사실을 감추려고하지 않는 한. 오늘 캐나다 오픈의 CBS 보도를 보고 있었다면 로이 맥클로이가 드라이버와 함께 하는 스윙과 그가 어떻게 긍정적 (상향 공격 각도) 각도들을 얻는지 보셨을 것 입니다. 이 같은 스윙을 말하는 기술적으로 아무 문제 없었다고 로리는 하지만, 그것은 단지 당신처럼 스윙하는 방법에 자신들은 할 수없는, 그들이 있는 것을 알려주는 사람에 다시 한 번 모든 일이었습니다. 첫째로 로리의 휴거 어깨 회전 - 같은 큰 군더더기없는 스윙은 허리를 상당히 왜곡되지 않습니다. 그는 때때로 앞발에서 약간의 뒤꿈치를 들지만, 보통 사람이 허리를 똑같이 비틀 수 있는 방법은 없으며 그렇게 하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적절한 엉덩이 및 다리 피벗으로 적절한 어깨 회전 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둘째 , 로리는 "수직 상승" 또는 "땅을 사용하여" 스윙을 하지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듣고 있는 것을 말할 때도 있지만, 그것은 올바른 스윙, 어깨에서 지상으로 클럽을 망치처럼 멈추지 않을 것을 또한 하지 않습니다. 로리는 임팩트 때 앞다리를 약간 확장했지만 보고있는 경우 임팩트시 왼발이 바닥에 평평했으며 "까치발" 작업을 하지 않습니다. 셋째 , 드라이버의 상향 충격을 유발하는 것은 그의 다리 확장이 아닙니다. 단순히 앞쪽 어깨가 오르락 내리락할 때 스윙 바닥 또는 그 근처에서 공을 잡는것입니다. 이제 왼팔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 스트레칭하려면 그 지점에서 손과 클럽이 가야 할 방향이 하나뿐입니다. 임팩트시 왼쪽 어깨를 클럽 위에서 볼 수 있듯이, 나는 임팩트를 위해 앞다리를 과도하게 확장하지 않지만, 이 데이터 플레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8도 드라이버로 12도 이상의 발사 각도를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 기울이는 샤프트를 사용하여 상향 드라이버 임팩트를 생성하는 방법과 문제가 되는 클럽의 적절한 메커니즘과 볼 위치를 사용하여 아이언으로 얕은 스윙 바닥을 만드는 방법도 시연했습니다. 넷째 , 로리의 어깨 회전, 임팩트시 다리 확장 또는 그의 긍정적인 공격 각도를 지적하는 것은 로리처럼 스윙하는 방법을 알려주는것이 아니라 자신이 볼 수있는 것을 알려주는 것일 뿐입니다. 더 나쁜 것은 임팩트시 클럽 헤드를 올릴 수 있도록 물병을 공보다 약간 앞쪽에 두라는 제안이었습니다. 그것은 말도 안됩니다. 당신이 할 일은 많은 물병을 치워버리고 아마도 손목에 무리를 주는 것입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병을 놓치면 코스에서 진짜 스윙을 하면 완전히 사라지는 그 훈련에 대한 보상을 하는 것입니다. 거기에 와서 이런 일을 했기 때문에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다섯째 , 임팩트시 클럽을 볼 안으로 올리면 속도와 파워가 증가하고 더 긴 드라이브를 제공 할 수 있다는 절대 가짜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 절대 믿지 마십시오. 최적의 임팩트 수치(포지티브 어택 앵글, 로우 스핀)를 기반으로 상향 어택 각도로 더 긴 드라이브를 제공할 수있지만 어택 각도를 변경하면 속도와 파워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3.9 상향 공격 각도 및 2233RPM 스핀 = 롱 캐리 속도와 힘을 높이는 유일한 방법은 역학을 개선하는 것이며 공격 각도를 변경하는 것은 역학이 아니라 충격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사실, 같은 스윙을 조작하여 숫자를 변경하면 속도와 파워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빠른 속도와 파워로 스윙하고 드라이버와 긍정적인 공격 각도를 얻는 방법은 적절한 설정과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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